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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2019년 특허정보진흥센터 신규직원 채용대행 용역 재입찰 (긴급) 2019-08-13

2019년 특허정보진흥센터 신규직원 채용대행 용역 입찰 공고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9년 특허정보진흥센터 신규직원 채용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부터 채용완료일 까지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추정가격: ₩50,000,000(일금오천만원)※ 부가가치세 별도

마.기초금액 : ₩55,000,000(일금오천오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바. 계약방법: 제한경쟁

사. 입찰방법: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아. 입찰방식: 직접 제출(가격입찰서 및 기술입찰서(제안서))

※ 총액입찰 : 부가가치세 등 제세금을 포함한 총액으로 입찰

※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참여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2. 입찰일정 및 서류접수

가. 공고기간: 2019. 8. 13.(화) ~ 2019. 8. 19.(월)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19. 8. 18.(일) 18:00

다. 제출일시: 2019. 8. 19.(월) 14:00까지 방문접수 (우편, E-mail 접수불가)

※ 가격 및 기술입찰은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합니다.

※ 가격입찰서와 기술입찰서(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합니다.

라. 제출처

- 대전: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 48번길 48(탄방동) 특허정보진흥센터 대전본사 8층 경영관리팀 김광식(042-719-2629)

- 서울: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1(동교동) 특허정보진흥센터 서울지사 9층 경영관리팀 김은희(02-6915-6025)

바. 평가일시 및 방법

- 제안서평가: 2019.8.20.(화,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 설명회 및 발표회: 없음

※ 제안서 평가 일정은 입찰서 제출시 통보할 예정이며, 우리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정의)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따라 반드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국가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능

 

4.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 및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에서 출력),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③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④ 사용인감계, ⑤ 청렴계약이행각서, ⑥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⑦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나. 가격제안서(총액 제시/ 밀봉 및 밀봉부위 날인 후 제출) 1부

다. 제안서

- 세부 작성 및 제출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 원본 1부(제안서 표지 인감 날인), 사본 6부(업체명 표기 금지, 원본대조필), USB(제안서 전체 내용 수록)1개 ※ 제안서와 관련된 증빙서류 일체 포함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6. 낙찰자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로 구분하여 실시

※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입찰가격 평가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09호(2018.12.31), 협상에의한 계약체결 [별표]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에 따라 평가

다. 협상대상자 선정: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 합산점수가 동일한 2개 이상의 제안자가 있을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 협상이 성립되면 결과는 협상대상자 및 다른 협상적격자에게도 별도 통보

라. 자세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09호, 2018.12.31.)에 따라 처리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나.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협상대상자가 협상 성립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로 처리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 적용되며,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서류 접수시“청렴계약이행각서󰡓(당사 소정양식)를 제출하여야 함

 

9. 불공정행위 금지

①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②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계약담당직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④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직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

나.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 취소,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음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입찰내용(제안요청서) 및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열람 및 문의하여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아니함

마. 입찰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호 협의하여 정하고, 협의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특허정보진흥센터 계약업무처리요령, 국가계약법, 정부 계약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따름

바.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사. 기타 문의사항

- 용역내용, 입찰조건 문의 : 경영관리팀 김광식 선임(042-719-2629)

- 입찰진행 및 계약관련 문의 : 경영관리팀 김영준 책임(042-719-2570/02-6915-6038)

담당자

기획팀 신정호 042-719-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