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업무용 PC 임대 2019-08-28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업무용 PC 임대

○과업내용 : [첨부 1] 참조

○수요기관 : (재)한국특허정보원 특허정보진흥센터(이하‘특허정보진흥센터’)

○임대기간 : 2019년 10월 1일부터 48개월(납품기한 : 2019년 9월 30일까지)

※납품기한은 상호협의에 따라 조정 가능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총액)

○낙찰방법 : 단가입찰로 예정물량(150대)를 기준으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제

※낙찰 세부방법 : 입찰총액(부가가치세 포함) = 150대×48개월×단가

○사업예산 : ₩180,000천원(VAT 포함)

 

2. 입찰공고 및 입찰일정

○ 입찰공고기간 : 2019. 8. 28(수) ∼ 2019. 9. 4(수)

○ 입찰설명회 : 없음

○입찰서류 접수 : 2019. 9. 4(수) 15:00까지

○입찰서류 접수방법 : 방문 접수(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입찰서류 접수처 : 김영준 책임(02-6915-6038)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 11(동교동 146-8)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경영관리팀

 

3. 입찰일시 및 장소

○ 입찰일시 : 2019. 9. 5(목) 10:00

○입찰장소 : 특허정보진흥센터(동교동) 9층 대회의실

※ 입찰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써,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업체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하고 사업부문이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인 업체(물품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물품에대해 임대업이 가능한 업체)

- 입찰서류 접수 마감일 이전까지 조달청 G2B 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상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로 등록한 업체(업종코드: 1468)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류 접수 마감일 이전까지 조달청 G2B 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상에 물품분류번호 4321150701(데스크탑컴퓨터)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전일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에 해당(지정기준근거: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및공사용자재직접구매대상품목지정내역(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8-13호, 2018.2.9.)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정의)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최근 5년 이내에 공공기관을 포함한 기업체에 단일계약 건 1억 이상의 임대(렌탈) 또는 공급실적이있는 업체

○제조사로부터 유지보수 및 제반 책임을 수행할 수 있음을 증명하는 정품공급확약서,기술지원 확약서 등을 제출 가능한 업체

 

5. 공동계약 및 하도급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허함

 

6.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 참가 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참조]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 1부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원본 대조필 날인] 및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지 제2호 서식 참조] 1부

○ 위임장(대리인참석의 경우) [별지 제3호 서식 참조] 1부

○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임대(렌탈)실적확인서(원본)1부

○ 제안 물품 세부사양 내역서[별지 제4호 서식 참조] 1부

○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계약 체결시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낙찰자가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8.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응찰자는 입찰 당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첨부)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입찰내용(과업지시서) 및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열람 및 문의하여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부담하지 아니함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입찰참가신청서의 기재 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가부담함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문의처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경영관리팀 김영준 책임(02-6915-6038)

담당자

기획조정실 신정호 042-719-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