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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기기(복합기,프린터) 임차사업 2021-04-23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기기(복합기, 프린터) 임차사업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첨부1]

○ 수요기관 : (재)한국특허정보원 특허정보진흥센터(이하 ‘특허정보진흥센터’)

○ 사업예산 : 450,000,000원(VAT 별도)

○ 계약기간 : 설치완료일로부터 60개월

○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 공고기간 : 2021. 4. 23(금) ∼ 2021. 5. 4(화)

 

2. 계약방법

○ 제한 경쟁 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서류 접수 및 일정

○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20. 5. 4(화)까지

○ 제출방법 : 우편, 방문 접수(FAX, E-mail 접수 불가)

※ 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서류 접수처 : 신민호 선임(02-6915-6038, 042-719-2847)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 11(동교동 146-8)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경영관리팀

○ 제안요청 설명회 : 없음

○ 제안서 발표 : 없음 (제출된 서류를 통한 서면평가)

○ 제안서 평가일정 : 2021. 5. 10(월) 예정

○ 계약체결 : 별도통보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접수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한받지 않는 업체

○ 제조사의 제품 및 기술지원 확약을 받은 업체

○ 공고일로부터 최근 5년 이내 본 사업 추정금액 이상의 사무기기(프린터,복합기) 임대 실적이 있는 업체

○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

○ 본 용역의 특수성과 긴급성을 고려한 품질보증, 원활한 유지관리 및 정보보안을 위하여 공동계약 및 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 하도급 및 재하도급은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음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특허정보진흥센터 계약업무처리요령 제11조⑪항2호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 가격제안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

○ 기술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평가 실시하며, 평가위원이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아래의 “용역계약자 선정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기술평가 점수 90점, 가격평가 점수 10점으로 하여 총 100점 만점으로 평가

기술평가 점수(90점 만점)를 기준으로 일정비율(85%, 76.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고, 종합평가 점수가 가장 높은 협상적격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함

- 동점자가 2인 이상 발생할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협상적격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점인 경우 평가기준 및 배점표 상에서 배점이 가장 큰 항목에서 점수를 얻은 자를 선 순위자로 지정

- 가격협상에서는 당해 사업예산(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 가격이 됨(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사업예산(또는 예정가격)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예산(또는 예정가격) 범위 내에서 가격 협상)

※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우선 협상대상자부터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하되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 없이 계약 진행

○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때에는 재입찰 실시

 

6.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 참가 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참조] 1부

○ 가격 제안서(밀봉) [별지 제2호 서식 참조] 1부

○ 서약서 [별지 제3호 서식 참조] 1부

○ 위임장(대리인참석의 경우) [별지 제4호 서식 참조] 1부

○ 사업자등록증 [원본 대조필 날인] 및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지 제5호 서식 참조] 1부

○ 재무구조 및 매출 현황 [별지 제6호 서식 참조] 1부

○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지급각서로 대체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용역실적증명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제안서 10부 및 전자미디어(DVD 등) 1매

○ 외주용역기관 대표자 보안확약서[별지 제7호 서식 참조] 1부 (계약 체결 시 제출)

○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계약 체결 시 제출)

○ 보안 서약서 [별지 제8호 서식 참조] 1부 (계약 체결 후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제출

○ 낙찰자가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8.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 당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첨부)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입찰내용(제안 요청서) 및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열람 및 문의하여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아니함

○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의 기재 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문의처 : 경영관리팀 신민호 선임(02-6915-6038, 042-719-2847)

 

<첨부1>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기기(복합기,프린터) 임차사업_제안요청서

<첨부2>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기기(복합기,프린터) 임차사업_입찰유의서

 

2021. 4. 23.

 

특허정보진흥센터소장

담당자

기획조정실 신정호 042-719-2825